CRM

고객관계관리시스템

소비자들을 자신의 고객으로 만들고,
이를 장기간 유지하고자 하는 기업의 경영방식을
효율적으로 달성하기 위한 영업활동 관리와 마케팅활동의 자동화는 물론,
질높은 서비스까지 동시에 관리해주는 종합시스템입니다.

캠페인 시스템

  • Intelligent Customer Targeting이 가능합니다.
  • 우수고객 관리가 가능합니다.
  • 첫구매 및 2차 구매 유도할 수 있습니다.
  • 휴면 및 이탈 고객 방어 할 수 있습니다.
  • 시즌 이벤트 안내를 할 수 있습니다.
  • 애프터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 A/S 고객관리가 가능합니다.
  • 포인트 이용 및 소멸 안내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전략 상품 및 신상품 홍보가 가능합니다.
  • 특정 매장 구매 활성화가 가능합니다.
  • 기타 Event-Triggered 캠페인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방문객 카운팅시스템

  • 매장 운영 성과 측정 가능 합니다.
  • 방문객 집중 시간대 파악을 통한 매장 운영 시간 효율성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 시간대별 방문객 추이 파악을 통한 매장 직원 배치 규모 산정할 수 있습니다.
  • 방문객 집중 시간 / 날짜 / 요일 파악을 통한 프로모션 운영이 가능합니다.
  • 매출 잠재성 예측가능합니다.

장점
원료공급업체와 생산업체 그리고 고객에 이르기까지 거래관계에 있는 기업들간의 IT를 이용한 실시간 정보공유를 통해
시장이나 소요자들의 요구에 기민하게 대응토록 지원하여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유통 총공급관리솔루션입니다.
자체 시스템과 별도로 거래처에서도 Web 환경으로 발주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이 제공되어
언제 어디서나 기민하게 수발주가 가능합니다.

도입의 특장점

수년간 다양한 식품 제조, 유통, 판매분야에서 기업의 실전활동 수행 경험을 바탕으로 개발하였습니다.
현장운영을 통해 추출된 고객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매장운영정보, 방문객카운팅시스템을 제공하며
이를 효율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캠페인솔루션을 제공합니다.